[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아내의 맛함진커플(함소원&진화)[시월드의 맛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헤어 홈케어 아이템이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80회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중국으로 떠난 함소원-진화 부부의 [시월드의 맛 편]에서는 함진커플이 가족들을 위해 한국에서 공수해간 특별한 헤어 홈케어 아이템을 공개하면서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부부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은 바로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올인원 뉴트리먼트 스팀헤어팩이다. 이날 방송에서 노출된 스팀헤어팩은 골드컬러의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시청자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고농축의 트리트먼트가 헤어캡 내부에 도포되어 있어서 영양 공급을 도와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것은 물론 집에서도 손쉽게 간편한 홈케어가 특징인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사용방법은 머리를 감고 나서 헤어팩을 착용한 후, 내부에 포함된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마사지하듯 문지르기만 하면 손쉽게 케어가 가능하다.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이 고민이고 헤어샵 방문이 귀찮은 이들이라면 적격인 아이템이다.

한편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TV조선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인기상승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