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주방세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은 천연주방세제
상태바
몽디에스 아기주방세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은 천연주방세제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1.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가 사용하는 물건을 고를 때는 어느 제품이든 보다 신중하게 고를 수 밖에 없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경우 유해 성분에 노출되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어, 먹는 것부터 입는 것까지 꼼꼼하게 성분을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아기 입에 닿는 젖병세제나 주방세제는 더 까다롭게 선택해야 한다. 젖병과 식기를 세척하다 보면 세제의 잔여물이 남을 수 있는데 이때, 유해 성분들을 아이가 직간접적으로라도 섭취할 경우 건강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SNS와 온라인 상에서는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아기주방세제와 젖병세정제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주고자, 전 성분 공개와 전 성분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한 몽디에스의 천연주방세제가 인기를 얻고 있다.

예비&육아 맘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몽디에스 친환경주방세제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야채, 과일, 젖병, 장난감 등을 안전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유칼립투스 추출물의 항균, 살균효과를 통해 환경호르몬, 젖병의 변형,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아기젖병세제는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1종주방세제로 식기류뿐만 아니라 직접 섭취하는 과일, 채소까지 잔여물 없이 완벽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더불어 아기를 키우며 맨손설거지를 하는 육아 맘들을 위해 워터 타입으로 제조되어 가볍고 순하게 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다.

몽디에스 유아주방세제는 논란이 되었던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무첨가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깐깐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몽디에스 리빙라인은 집들이선물로 추천되는 세탁세제, 천연섬유유연제, 표백제, 빨랫비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는 우수 유아화장품 브랜드로 인정받아,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아기무불소치약, 천연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누적매출500억원 달성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멀티밤, 아기침독크림, 유아바디워시&키즈샴푸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구매금액 별로 아기치약, 치아미백치약, 입냄새제거치약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