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너클랜 제공
사진 - 오너클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대표 도매쇼핑몰인 오너클랜 창업교육센터에서 ‘찾아가는 교육 서비스’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교육 서비스’는 오너클랜 강사가 수도권 외 지역의 판매자들에게 직접 찾아가 교육 및 컨설팅을 해주는 이벤트성 특강이다.

시, 군, 구 단위로 신청자가 최소 5인이 모였을 때 일정, 장소, 시간 등이 결정되며, 교육 이후에는 단톡방 및 밴드 운영으로 지속적인 소통과 맨투맨 케어가 가능하다. 수강 특전으로 우수 등급 등업 및 오너클랜에서 잘 팔리는 상품코드까지 제공된다.

오너클랜 관계자는 “서울, 인천, 수원, 부산 외 타 지역 판매자 분들이 오너클랜 창업교육센터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많다”라며, 이어 “많은 지역의 판매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찾아가는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해당 교육은 도매쇼핑몰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쇼핑몰을 운영 중인 분들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판매활동에 대한 내용까지, 신청자와 강사가 소통하여 개인 수준별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판매 정보가 없거나, 홀로 판매활동에 어려움을 느끼는 판매자, 오너클랜을 사용 중이거나 사용 예정인 기업체 등 쇼핑몰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 신청자는 "타 지역에 사는 판매자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이벤트다"라며, "지속적으로 이런 서비스가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교육 서비스’는 오는 31일까지 오너클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