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제철을 맞아 물오른 신선하고 당도 높은 생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메뉴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스트로베리 메뉴는 스트로베리 바이브'(Strawberry Vibe)를 콘셉트로 한 음료 3종과 케이크 6종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음료로는 투썸의 봄 시그니처 제품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고소한 아보카도에 딸기가 더해져 건강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2종을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이며, 남녀노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를 추가로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는 달콤한 딸기 라떼 속 상큼한 요거트가 들어간 프라페 위에, 아이스크림이 한 스쿱 올라간 제품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음료이다.

이뿐만 아니라 투썸플레이스는 빨갛게 잘 익은 딸기로 데코레이션한 타르트와 케이크 등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버터 풍미가 가득한 바삭한 타르트에 베리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층층이 쌓은 무스 타르트다. 아몬드 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을 구운 크림을 뜻하는 프랑지판 크림도 화이트시트 위에 얹어져 고소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을 맞아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더 다양하게 경험할 있도록 딸기와 잘 어울리는 홀케이크 4종을 새롭게 데코레이션해 시즌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시즌 기간 동안 투썸에 방문하면 싱그러운 딸기가 올라간 유 아 마이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그뤼에르 치즈 무스 딸기 바닐라 크림 브륄레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