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진생당 제공
사진 - 진생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과거 몇 년 전만 해도 대표적인 설 선물세트, 설날 선물은 고기류, 과일 등이 손꼽혔다. 그러나 최근에는 명절선물 및 명절선물세트로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주는 사람뿐 아니라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홈페이지 신규회원 가입 시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설 맞이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주 원료로 만든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생김새가 공진단과 비슷해 같은 제품이라 착각하기 쉽지만 이 둘은 원료, 효능, 효과 등이 전혀 다르다. 공진단의 주 원료인 사향은 의약품으로 분류돼 한의원에 방문해야만 구매가 가능하다. 반면 침향은 식품 원료로도 쓸 수 있어 건강식품 형태로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 뿐만 아니라 녹용, 홍삼 등 엄선된 재료만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만들어졌으며, 그 어떤 식품첨가물도 들어 있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성도 우수하다.

진생당 관계자는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트레스와 세균에 저항하기 위해 만들어 내는 회복물질로 삼국사기, 조선왕조실록 등에도 기록될 만큼 역사와 전통이 깊다"며 "기력회복과 원기회복에 좋아 평소 부모님•시부모님 선물, 할머니•할아버지 선물 등으로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블랙과 골드의 조화가 일품인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갖추어 부모님 설선물, 시댁 구정선물, 설날 선물세트, 설명절선물세트 등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덧붙였다.

진생당 침향원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