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ELL 캐나다 영주권 취득 및 취업을 위한 센테니얼 대학 입학 설명회 개최
상태바
숭실ELL 캐나다 영주권 취득 및 취업을 위한 센테니얼 대학 입학 설명회 개최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1.2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실대학교 글로벌 미래교육원(숭실ELL)은 캐나다 주립대학 센테니얼(Centenial College)대학 입학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숭실대학교 전산관 다솜홀에서 2월 1일(토) 오후 2시 개최되는 이 설명회는 캐나다 유학, 영주권취득, 캐나다 취업 등을 희망하는 졸업생, 재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설명회는 센테니얼 대학 입학을 위한 기본적인 교육 과정과 입학 후 학교내 적응을 위한 숭실ELL의 특전, 졸업 후 진로방향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캐나다 센테니엘 대학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한 최초의 주립대학으로 토론토에서 가장 큰 컬리지다. 이 대학은 Toronto Sun Readers Choisce에서 ‘Best College’로 선정된 바 있으며 캐나다 현지 800여개의 파트너 기업과 연계되어 졸업 후 취업률이 90%에 육박하는 취업특화 대학이다. 

특히 센테니얼 대학에서 운영되는 Samsung Pathway Program은 교내에 삼성디지털서비스 실습실에서 삼성제품들로 직접 실습하며 졸업 시 삼성전자에서 발행하는 인증서를 부여받으며 삼성전자 취업의 기회가 주어진다.

숭실 ELL 프로그램은 영어권 대학에 입학하여 강의를 듣고 영어 구사능력 및 영어 활용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으로 대학이 입학 시 원하는 영어 능력을 중점으로 교육하여 대학 입학 자격을 갖춘 인재로 학습시키고 있다. 이 과정을 수강하면 현지대학 정규 과정을 학습할 수 있고 정식 입학의 요건을 갖추지 못한 학생들이 거치는 영어교육과정에 많은 비용을 소비하지 않아도 된다. 

캐나다 현지 비용의 절반 이하 금액으로 국내에서 캐나다 현지와 똑같은 커리큘럼으로 원어민 강사진의 교육을 받게 되고 대학에서 요구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그룹 활동, 발표 등을 학습하여 센테니얼 대학 입학 후 영어 강의에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숭실 ELL 관계자는 “캐나다 현지와 똑같은 강의를 하기 때문에 최상의 교육 퀄리티를 자랑한다”며, “저렴한 유학비용, 졸업 후 높은 취업률, 자녀무상교육 등 많이 혜택이 주어져 이미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숭실 ELL 프로그램은 총 5LEVEL(각 레벨당 4개월 과정)로 이루어져 있으며 레벨테스트 후 학생의 레벨에 맞는 맞춤교육이 제공되며 영어능력이 떨어져 LEVEL 1로 시작하는 학생의 경우에도 LEVEL 5단계를 이수하면 센테니얼 대학 입학을 보증 받는다.

또한 센테니얼 대학 내에 숭실ELL팀이 상주하여 학생들의 학기 중 인턴쉽, 일자리 주선, 졸업 후 취업 알선까지 관리를 해준다. 또한 외국인 유학생에게 대학 졸업 후 3년 취업비자를 제공하며 추후 영주권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숭실 ELL 프로그램은 현재 접수 진행 중으로 2020년도 3월에 마감된다. 이번 설명회는 숭실 ELL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고등학교 졸업이상 또는 동등학력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