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DR 제공
사진 - NDR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NDR(엔디알)의 ‘피토A앰플’이 지난 12월 SNS형 마켓 플랫폼 공팔리터에서 진행하는 제품 프로모션에서 오픈한지 2분만에 매진 완판됐다.

신규 론칭한 NDR(엔디알)의 ‘피토A앰플’은 달맞이꽃, 메리골드, 수레국화 등 노란꽃의 고농축 ‘옐로우 콤플렉스’가 피부톤을 밝혀주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멸균한 제품을 일정 기간 동안만 사용하는 시스템 앰플이며, 전 성분 EWG 안전도 기준 그린 1등급 성분들만 선별하여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한 성분 구성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미백과 주름 기능성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NDR(엔디알)은 천연유래 시트 마스크인 ‘에키 수딩 마스크’ 또한 공팔리터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에키 수딩 마스크’는 핑크 허브, 에키네시아 에센스로 보습 진정부터 미백, 주름까지 효과적인 마스크로써, 대나무 셀룰로오스 100% 천연 유래 시트로 물리적인 자극을 최소화했다.

엔디알 관계자는 “누구나 노화로 인한 주름이 생기고, 여드름이 있는 피부 또한 색소침착 케어를 위해 미백 기능성 제품이 필요하다. 때문에 NDR(엔디알)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