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신제품으로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봄딸기 라떼와 봄딸기 밀크티 2종으로 딸기 함유량을 높여 딸기의 맛과 향을 더했으며,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을 구현했다.

봄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봄딸기 밀크티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와 홍차를 더해 상크한 맛과 은은한 홍차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설 연휴를 맞이해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앱(App) ‘이디야 멤버스에서 이번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앱을 통해 미래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로 음료를 결제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봄딸기 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