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수기테라피 제공
사진 - 수기테라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최근에는 외모지상주의라는 말로, 외모로서 사람을 평가하고 판단하는 것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상의 본성으로, 이 때문에 고대부터 아름다운 예술품, 돋보이는 건축 양식을 비롯해 미용이나 의상, 장신구 등의 기술과 문화가 발전해 왔다. 그러므로 예뻐지고 싶다는 욕망은 아주 순수한 감정이며 지극히 당연한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 최근에는 각종 대중 매체를 통해서 조각 같은 미모의 배우들이나 세련된 스타일의 아이돌 스타들을 경쟁적으로 내세우면서, 미용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난 추세이다.

많은 사람들이 예뻐지기 위한 수단으로 가장 먼저 '성형'을 손꼽는다. 그러나 최근에는 각종 부작용 사례 등이 알려지면서 이를 꺼리는 경향이 있기 마련인데, 때문에 운동으로 몸매를 가꾸거나 경락이나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피부관리만 잘 하더라도, 남들 보다 돋보이는 이미지를 가꿀 수 있으며, 인위적으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성형과는 달리, 원래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매력을 부각시켜 만족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체형 관리 프로그램이나, 안면얼굴축소, 비대칭교정, 여드름 피부케어 등의 수기 테라피가 인기를 끌고있다.

부천피부관리실 '손지희수기테라피'에서는 얼굴 경락을 비롯해서, 여드름 케어, 비만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대일 맞춤형 웨딩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른 중동피부관리실과 비교하여,유형별로 특화된 프로그램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개인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손지희 수기테라피는 '부천안면비대칭', '부천얼굴경락'등의 키워드로 잘 알려져 있다.최근에는 미용에 있어서 몸매관리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이미지를 가장 먼저 어필하는 부위는 단연 얼굴이다.안면 비대칭만 개선을 해주더라도,훨씬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가꿀 수 있으며, 경락을 이용해 일시적으로 얼굴을 축소시키는 것도 가능하다.때문에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나,세미나 등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 자신의 얼굴을 비춰야 하는 일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이어트프로그램을 개설하여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는데,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하더라도 옆구리나 허벅지처럼 살이 잘 안빠지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거나,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부종을 방지하여보다 돋보이는 라인을 만들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얼굴부터 몸매까지 전반에 걸쳐 관리해주는 웨딩케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결혼식의 주연 배우라고 할 수 있는 신부관리는 물론, 신랑(남자)에 초점을 맞춘 테라피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손지희 수기테라피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나 후기 등은 블로그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