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젠틀맨플라워 제공
사진 - 젠틀맨플라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전국 꽃배달 서비스 브랜드 젠틀맨플라워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에서 공동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 1위를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4일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개최 된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은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뽑아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자리이다.

젠틀맨플라워 임대현 대표는 벌써 다섯 번째 영광스러운 자리를 참석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럽다. 꽃배달 서비스의 질과 서비스만족을 더욱 높이기 위해계속해서 노력중이며 내년 시상식에서도 수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젠틀맨플라워의 꾸준한 발전과 서비스질의 상승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의 개발과 인바운드 상담원들의 계속된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평소 관심이 많은 격투기 시장에 관련하여 소규모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거나 발전 가능성이 있는 격투 유망주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고 뛸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고자 다가오는 22회째 맞이하는 프로 MMA대회를 주최 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젠틀맨플라워는 앞서 언급됐던 것처럼 지난해 11월 프로MMA대회를 주관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치기도 했다. 이는 평소 격투기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으며 실제 격투기 도장을 찾아 심신을 단련하고 있는 임대현 대표의 격투기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젠틀맨플라워는 전문 플로리스트, 웹마스터·마케터, 경력 인바운드 상담원 등을 구성해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및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에 인증을 받으며 신뢰받는 꽃배달 쇼핑몰로 성장 중이다.

화환, 개업화분, 꽃다발, 꽃바구니, 공기정화식물, 동서양란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전문 플로리스트들과 협업해 기존 미니화분, 용돈박스, 스칸디아모스, 커스텀미니화분 등 택배상품을 직접 개발해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택배상품 전담 마켓으로 작은정원사스마트스토어를 별도로 운영 중에 있다.

이처럼 꽃배달 쇼핑몰 시장에서의 성장은 물론 앞으로 격투기 단체를 키워 나갈 임대현 대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