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구정 앞두고 가성비甲 ‘차가버섯 스틱’ 52% 단독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구정 앞두고 가성비甲 ‘차가버섯 스틱’ 52% 단독 이벤트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1.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고려인삼바이오 제공
사진 - 고려인삼바이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는 구정을 앞두고 ‘차가버섯 스틱’ 제품 5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바이오 스틱 차가버섯은 차가버섯 핵심 유효성분의 총집합체인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국내 최대를 자랑하는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2020년 구정을 앞두고 단독 이벤트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파격적인 구성은 차가버섯 제품 중 가장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급 차가버섯(차가100골드프리미엄)을 러시아에서 수입한 포장 상태 그대로 30% 할인하며, 스틱형 차가버섯인 차가100골드는 역대 최대 52% 할인한다.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은 일반 차가버섯 제품보다 핵심 유효성분의 수치가 높고, 흡수율이 뛰어난것이 특징이라 몸이 중하신 분들이 6개월 이상 지속해서 재구매하는 인기 상품이라고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는 소비자를 위한 철학으로 첨가물 0%, 품질 주력 투자 비용, 1대 1 고객케어시스템 24시간 운영 등을 펼치고 있다. 이번 52% 차가버섯 스틱 할인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