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이처드림 제공
사진 - 네이처드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석류는 여성에게 좋은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과 5대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10종의 비타민, 10종의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과일이다. 그러나 손질 및 섭취가 까다로워 챙겨 먹기가 쉽지 않다. 이에 많은 이들이 즙이나 주스 등 섭취 간편한 석류 제품을 찾는다.

이러한 가운데 3년 연속(2018~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이 ‘시크릿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선보였다. 해당제품은 1포당 약 1.2개의 석류가 들어있는 새콤달콤한 젤리 스틱으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3.2%에 피쉬콜라겐 1000mg이 함유되어 있다.

주로 즙이나 주스 등 액상형태로 존재하던 석류가 탄력 있는 피부의 비결로 잘 알려져 있는 콜라겐을 만나 탱글한 젤리스틱 형태로 출시된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1회 섭취량이 스틱 파우치에 개별 포장되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며 쫀득하고 맛있는 식감으로 온 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구매 시 쇼핑백이 함께 증정되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 및 온라인 종합 쇼핑몰 ‘올타몰’과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