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는 일상에서 다양한 식재료로 활용되면서 여러 영양소를 우리에게 제공해 줄 수 있어 충분히 섭취하는게 좋다. 이러한 야채 및 채소를 보다 안전하게 섭취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세척방법’에 대해서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단순히 물로만 세척 할 경우에는 표면에 남아 있을 수 있는 각종 유해 성분이 충분히 제거 되지 않기 때문에 천연세정제, 야채세정제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는 야채세척뿐만 아니라 사과세척, 방울토마토씻는법, 사과씻는법, 포도씻는법 등 과일세척을 할 때에도 적용된다. 때문에 최근에는 제로프로젝트의 천연 과일채소세정제 과일깨끗이 칼슘파우더와 같은 세정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제로프로젝트의 다목적 살균소독제, 세척제 과일깨끗이는 천연 통영 굴 껍질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육아맘들에게도 인기다. 인체와 자연에 유해한 화학 성분이 없기 때문에 아기장난감소독, 유아식기세정제, 컵세척, 물병소독, 주방세정제 등의 용도로 다방면 활용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그중에서도 잔류농약제거 확률에 대한 99.9%의 효과를 공식 인증 기관을 거쳐 검증 받은 바 있기 때문에 안전한 다목적 세정제로 각광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은 대개 과일세정제 및 야채세정제로 활용을 하고 있으며 일반 세정제 대비 소량으로도 높은 농약 및 유해성분 제거 확률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흔히 사용하는 베이킹소다, 1종주방세제 등의 세정제와 비교되며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성분의 안정성과 함께 유해성분 제거에 있어 효율적인 부분 때문이다.

이렇듯, 해당 브랜드의 칼슘파우더는 토마토씻는법, 딸기농약 제거를 위한 딸기세척, 레몬세척 등의 과일세척제(과일세제)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며 이밖에도 장난감소독 및 장난감세척 등의 용도로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기 때문에 육아맘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층에서 선호되고 있다.

위와 같은 과일채소세정제가 있는 제로프로젝트는 천연세제 런드리볼 울트라마그를 추가로 출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울트라마그 세탁볼은 친환경세제로써 천연마그네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인체 유해 성분이 없기 때문에 주로 유아세제, 아기옷세탁을 위한 신생아세제, 속옷빨래 세제 등으로 활용도가 높아 육아맘들에게 특히 인기인 제품이다.

또한 99.95% 순수 마그네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탁물의 냄새를 제거하는 데 있어서 냄새 분자를 직접 분해하여 직접적으로 원인을 제거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세탁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강점을 갖는다. 세탁물의 얼룩 역시 해당 세탁세재의 마그네슘이 물과 만나 반응하여 만들어낸 성분으로 세균과 때를 직접 분리하기 때문에 오래된얼룩제거, 흰옷변색, 모자얼룩, 황변제거 등에 효과적이다.

앞서 언급한 다목적 천연 세정제, 천연세탁세제가 있는 제로프로젝트는 울트라마그 워싱볼을 현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두타면세점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시켰다. 이로써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향상 되었으며 제품 유통망이 확충되었다.

현재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2월 31일 오전 9시부터 1월 3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새해 맞이 이벤트로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