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레니끄 은평점 제공
사진 - 세레니끄 은평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은평피부관리 샵 세레니끄에서 눈가 고민을 잡아주는 토탈 리커버리 아이크림을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케어 프로모션 일환으로 집에서도 고농축 성분으로 팽팽한 눈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주름이 반드시 생체 나이에 비례하는 것은 아니다. 건조하고 마찰에 약한 눈가와 목 등에 보습을 철저하게 했다면, 더욱 팽팽함을 유지할 수 있다. 단, 이때 사용 제품의 성분을 잘 살펴봐야 한다. 특히, 눈가는 예민한 만큼 함량에 유의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세레니끄 은평점에서는 진피 재생, 안색 개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으로 제작된 은평피부관리 대표 아이크림인 ‘토탈 리커버리’ 제품을 할인한다고 전해 화제다.

또한, 이번 이벤트로 아이크림을 구매한 고객들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버터 마스크와 석고마스크를 방문 한 달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은평피부관리 샵 관계자는 “홈케어 프로모션으로 준비했으니, 저렴하게 구매해서 확실하게 피부 고민을 타파하길 바란다. 눈가 고민을 위해 고안된 제품인 만큼, 칙칙함을 밝혀주고 처진 것을 올려줄 수 있도록 고심해서 연구개발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의 주요 재생 성분으로는 고농축 펩타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으며, 안색 개선으로는 브라이트닝 팩터가, 콜라겐 합성을 위해서는 엘라스틴 성분이 들어 있다.

이와 더불어, 눈가 집중 프로그램 ‘CC케어’도 론칭했다. 집중 아이 테크닉이 들어간 프로그램으로 비타민 씨와 콜라겐 성분이 응축된 앰플을 도포한다.

본 관리 전에는 등 스톤 관리를 통해 굳은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해주고, 듀얼 필링과 퓨어셀 샤워로 모공을 깔끔하게 비운다. 관리의 메인인 CC케어가 진행된 후에는, 숙련된 에스테티션의 가슴 테콜테, 매뉴얼 테크닉, 아이 집중케어가 다채롭게 실시된다. 리프팅 핸드메이드 겔마스크를 쓴 채로 본 관리를 최종적으로 마무리한다.

한편, CC케어는 1회 체험가는 8만 원이며, 10회 티켓팅 시에는 99만 원에 30만 원 상당의 아이크림 매뉴얼 테크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