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일산가구단지 제공
사진 - 일산가구단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일산가구단지는 1문과 2, 3문으로 구성된 대형 가구단지로 100여 개 가구 매장이 입점해 있고 200여 개 국내 브랜드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가격을 비교하고자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겨울을 보내고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2월을 기념하여 2020130일 금요일부터 29일 금요일까지 봄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3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입주가구와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신상품 가구와 인기 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가 있으며 전시 상품에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다.

행사 기간에는 매장별 특가 코너를 운영하면서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각 매장에서 비교한 후 폭넓은 할인 혜택을 통해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디자인가구, 학생가구 등에 국내와 수입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 했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일산 다우닝가구, 소파279 일산점, 에이스침대, 템퍼매트리스, 한샘, 시몬스, 보루네오, 리바트 등이 참여한다. 특히, 소파279의 경우 포세린 세라믹식탁 99만원 한정 판매 특가 코너를 이용하고, 다우닝가구의 경우 전시 상품 최대 7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행사 기간에 일산가구단지 협력 업체에서 가구를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일산가구단지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제주투어 vip 항공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혜택은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최근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와 결혼을 앞둔 소비자들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가 늘고 있다. 행사 기간에는 예비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신길센트럴자이, 신촌그랑자이, 캐슬앤파밀리에시티, 신정뉴타운 목동센트럴아이파크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동일한 행사 혜택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봄 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