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카-콜라사 제공
사진 - 코카-콜라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코카-콜라사의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2020년 새해를 맞아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펭수는 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미닛메이드와 펭수가 처음으로 함께할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출시됐다.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씹는 쾌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쫄깃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를 넣었고 톡톡 튀는 일러스트를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미닛메이드가 펭수와 함께하며 밀레니얼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광고 방영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