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일룸 제공
사진 - 일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일룸이 초등학교 입학 준비로 새롭게 시작하는 아이들 위한 새 학기 필수템을 추천한다.

3월 신학기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설 연휴가 끝나고 학부모와 자녀들은 본격적으로 입학식, 개학식 준비에 한창이다. 학교는 규칙과 질서가 존재하며 공교육의 정규과정이 시작되는 곳이다.

이제 아이들은 부모의 도움 없이 공부 습관, 정리 정돈 습관 등 스스로 하는 방법을 터득해야 하고 기존 자유분방한 환경에서 벗어나 시간과 약속 개념 익히기 등 새로운 생활에도 적응해야 한다. 이에 일룸이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주변 환경을 조성해 주고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새 학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먼저 아이의 자립심을 키워주고 공부 습관을 형성해 주기 위해 아이에게 학습 공간을 만들어주는 것을 추천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링키플러스로이시리즈는 가구를 직접 사용하는 아이의 연령대별 성장 과정, 성향,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한 일룸의 대표 학생 방 스테디셀러이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것은 물론 아이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어 3월 신학기를 맞아 새롭게 아이 방을 마련해 주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일룸의 링키플러스는 아이의 첫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주니어 학생 방 시리즈로 초등학생 아이를 위해 소재부터 마감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점이 돋보인다. 아이의 체형 및 성장 과정, 학습 유형에 적합한 학습 환경을 구현해 주고 바른 자세 습관을 길러주어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로이시리즈는 전년 대비 판매율이 약 50% 성장하며 일룸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세련된 컬러 조합과 다양한 책상, 침대, 수납 유닛으로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폭넓은 연령대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해 아이만의 방을 구성할 수 있다. 모션 데스크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자신에게 딱 맞는 자세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룸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낯선 환경에 처음 접하는 예비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천했다일룸이 제안 드리는 학생 방 시리즈를 통해 아이의 성장, 체형, 취향을 모두 담은 아이만의 방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