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스커피, 봄愛딸기 3종 출시
상태바
꿀스커피, 봄愛딸기 3종 출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1.29 14:1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꿀스커피 제공
사진 - 꿀스커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꿀스커피가 봄 신제품으로 딸기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3종은 봄애 딸기우유’, ‘봄애 딸기버블티’, ‘봄애 딸기코코넛버블티로 버블티를 딸기와 접목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고있다.

봄애 딸기우유는 상큼달콤한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메뉴로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딸기 과육이 빨대 안으로 들어와 딸기그대로의 맛을 볼 수 있 메뉴다.

봄애 딸기버블티는 딸기의 상큼함과 타피오카 펄의 담백하고 고소함이 어우러져 과일의 향미와 쫀득한 식감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봄애 딸기코코넛 버블티는 코코넛과 딸기의 콜라보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이 특징이며 타피오카펄이 첨가되어 코코넛 특유의 향과 딸기의 상큼함, 버블티의 쫀득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신제품 3종은 봄애 딸기우유 4200원 봄애 딸기버블티 3800원 봄애 딸기코코넛버블티 4200원으로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다.

꿀스커피 관계자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딸기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음료와 적합했을 때 매우 조화롭다. 이번 신메뉴 3종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꿀스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로 봄기운을 먼저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꿀스커피는 매시즌마다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트렌디한 시그니처 메뉴를 끊임없이 개발해 소비자들의 기대와 인기를 끌고 있다. 씨솔트크림커피, 흑당시리즈가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추후 새로운 버블티시리즈와 시리얼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신메뉴 시그니처 또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꿀스커피는 소자본 창업비용과 개성 있는 메뉴 콘셉트가 특징으로 본사, 가맹점주, 소비자 모두의 상생이라는 회사의 모토를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관영 2020-01-29 16:20:52
꿀스커피 최애 커피숍인데 ~ 빨리 번창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딸기 기대할게요!

정민주 2020-01-29 15:45:01
꿀스커피 쏠트커피 완전 좋아하는데 먹으러가봐야겠어요 기대기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