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들과딸, 대세 배우 조현재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
상태바
주식회사 아들과딸, 대세 배우 조현재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1.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배우 조현재, 주식회사 ‘아들과딸’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사진 - 아들과딸 제공
사진 - 아들과딸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배우 조현재가 브랜드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업계 최초로 도서 및 디지털 콘텐츠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며 학부모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유아동 전문 출판사로, 산하 기업부설연구소인 도서출판 아들과딸 디자인연구소에서 출간 및 개발한 도서·교육 콘텐츠인 공룡AR카드 공룡팝업북 아쿠아리움AR카드 자연관찰AR카드 수학AR카드 스마트 자연관찰 VR 스마트 놀이동화와 다양한 기능성 도서 등 일상 속의 에듀테크를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제휴를 늘려나가고 있다.

2020년도에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베트남 지사를 시작으로 독일, 중국, 미국 등 해외 법인을 설립하여 독자적인 교육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아들과딸 관계자는 "배우 조현재씨가 가지고 있는 따뜻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아들과딸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국내를 넘어서 아시아 전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조현재씨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아들과딸 제공
사진 - 아들과딸 제공

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조현재씨가 최근 아들의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터라, 유아동 교육 콘텐츠 기업과 함께하게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 “학부모들로 하여금 따뜻한 사랑과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드라마 서동요’, ‘49’, ‘용팔이등 오랜 기간 한류스타로 사랑을 받아온 조현재는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실감 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다시 한 번 연기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데뷔 19년만에 첫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와 아들을 향한 달달한 사랑꾼의 모습뿐만 아니라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예능감을 뽐내 방영 내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할 만큼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배우 조현재는 이를 증명하듯 수 많은 작품의 제안을 받고 현재 검토 중인 단계로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해 대세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