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년생 의료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주)닥터스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스는 “TRY TO FINDYOUR REAL BEAUTY IN US"를 슬로건으로 ‘당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겠다’를 브랜드 모토로 삼고 있는 브랜드이다. 

2020년을 맞이하여 이너스코리아는 당일배송 다이어트 도시락 전문 브랜드, 새벽배송 샐러드 업체 ‘슬림쿡’과 업무협약을 맺고, 두 브랜드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다. 현재 이너스코리아 자사몰에서 다이어트 알약 등 제품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슬림쿡 건강차를 무료로 사은품 제공하고 있으나 추후 더 많은 콜라보 상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너스 코리아의 회원혜택은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 밖에 이너스핑크와 이너스퍼플 세트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현재 이너스코리아는 카테킨, 알로에전잎이 함유된 이너스핑크를 필두로 이너스퍼플, 미스이너스 액상차 등이 인기를 받고 있다. 그 외 이너스는 테아닌, 히알루론산 기능성 제품도 출시 예정이며, 추가 상품들 및 이너스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들을 기획중이다. 

이너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다이어트는 안 먹는 것이 아니라 잘 먹고 건강해지는 것에 주안점을 이너스 브랜드의 모토에 맞는 슬림쿡 샐러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단과 아름다운 내면을 가꾸기 위한 첫 기획이며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스는 2020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 혜택은 이너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