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에서 신제품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라벨 레깅스 1+1 할인은 고가의 블랙라벨 상품에 대해 50%가 넘는 할인율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단, 하루만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는 기존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원단에 젝시믹스만의 시크릿 원사를 더해 소프트한 탄성감을 더했다. 또한 가볍고 얇은 하이게이지 원사를 양면으로 직조하여 비침이 없고 부드러운 면 터치에 몸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뛰어난 기능에 섬세한 감성을 더했다.

블랙라벨 상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독보적인 원단감으로 최단 시간 20만 장 판매고를 올린 하이플렉시 릴랙스 상품이다. 이미, SNS와 고객리뷰에서는 “저세상텐션”이라 칭할 정도로 최상의 라인을 인정받고 있는 상품이다.

젝시믹스는 대한민국 요가 레깅스 판매율 및 점유율 1위 브랜드로 SNS와 온라인에서 ‘레깅스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했다. 특히, 체형 보정에 효과적인 ’셀라레깅스’가 허리살이 사라지는 동영상으로 일명 ‘뱃살 지우개 레깅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유명세를 치르며,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온라인 구매 후기 및 평가 점수 95점 이상, 재구매율 90% 이상을 자랑하는 국민 레깅스가 되었다.

한편 젝시믹스는 작년 12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5년 론칭해 요가복과 애슬레저 대표 의류로 2030여성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이 브랜드는 2017년부터 중국, 홍콩, 베트남, 대만, 일본, 싱가포르, 미국, 캐나다 등 해외로 수출을 진행 중이다. 올해부터 수출 국가를 늘려,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 비중을 두 자릿수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