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지난해 8년 만에 처음 국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용률이 소폭 감소한 가운데 SNS 중 인스타그램만 성장세를 보였다. 이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은 최근 음식, 여행, 서비스,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 채널 1순위로 꼽힌다.

이 가운데 인스타그램 활성화를 도와주는 SNS 마케팅 전문업체 ‘SNS서포터’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NS서포터 첫 가입 시 500원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후 모든 서비스를 51%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가장 성장율이 높은 소셜미디어로 꼽히는 인스타그램은 이미지만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 친근함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소상공인을 비롯해 많은 기업들이 인스타그램 플랫폼을 활용해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 가장 중요한 부문은 초반에 많은 팔로워와 좋아요를 늘리는 것이다. 하지만 자체적으로 타겟 설정과 팔로워 및 좋아요를 확보하기엔 많은 어려움이 있어 최근 마케팅 전문 업체를 통해 팔로워·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받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해 1월 기준 일반인, 소상공인 12,718명이 이용하고 있는 마케팅 플랫폼인 ‘SNS서포터’는 누적 주문량 129,846건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특화된 솔루션을 통해서 국내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게시물 좋아요 늘리기 등의 가성비 높은 SNS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는 짧은 시간 내 자연스럽고 빠르게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인기 게시물로 노출될 확률이 늘어나면서 실제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인 피드 노출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NS서포터 관계자는 “국내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최근 대기업부터 동네상권 소상공인까지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딩 및 매출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며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해 24시간 운영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서포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신청 및 할인 이벤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