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드림 제공
사진 - 두드림 제공

키 성장과 면역력의 최대 적, 환절기가 돌아왔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은 급변하는 일교차와 불규칙한 생활 탓에 몸의 면역체계가 무너져 환절기 유행성 질병에 쉽게 노출되곤 한다.

게다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폐렴’ 확진자 수가 2003년 사스 때를 넘어서며 건강에 위협을 가하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성인보다 질병 감염의 우려가 큰 우리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충분한 휴식, 건강한 식습관, 외출 후 손 발 씻기, 마스크 착용 등도 중요하지만 적절한 운동과 함께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어린이 건기식 브랜드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등복합물)뿐만 아니라 `6년근 홍삼’을 주 원료로 함유해 면역력 증진과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함께 섭취하는 `밸런스타임’엔 칼슘, 판토텐산 외에도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는 아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가 필수 영양소로 구성되어 있어 키 성장과 면역력까지 빈틈없이 채운 어린이 대표 건기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 - 두드림 제공
사진 - 두드림 제공

아이클타임은 24개월부터 섭취가 가능한 안전하고 건강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 중 하나인 `홍삼’ 덕분에 요즘 같은 환절기엔 아이의 면역력 증진과 유행성 질병을 예방하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남은 방학기간 동안, 아이의 건강을 위해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올바른 예방법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력 증진과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클타임을 더한다면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