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예플에스테틱 제공
사진 - 예플에스테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2020년 새해에 들어선지 한 달이 지나면서 목표를 세운 신년계획이 제대로 이행되고 있는지 점검해 볼 시기다. 특히 피부미인이 각광받는 시대가 되면서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관리 전문샵의 이용도 늘고 있기도 하다. 이에 논현동피부관리 전문샵 예플에스테틱 강남 논현점(대표원장 송윤희)은 최근 확장이전과 함께 전문성을 더욱 높이며 논현동 및 인근지역의 대표적인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플에스테틱 강남 논현점은 에스테틱 분야 전문가로 알려진 송윤희 대표원장이 오랜 기간의 경험에 예플에스테틱이 갖추고 있는 경쟁력이 더해지면서 다양한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송 원장을 포함한 3인의 원장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송윤희 원장은 직접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직원들의 교육도 진행하며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춰 편차 없는 서비스 질을 보장하도록 하는데 주력한다.

에스테틱에서는 기본이 된 프라이빗 공간을 위해 확장이전과 함께 프라이빗 공간시설을 확충하고 커플룸, 1인실 등도 다수 구비하는 등 넓은 공간을 적극 활용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피부관리로 리프레쉬를 할 수 있도록 하는데도 중점을 뒀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피부관리 외에도 얼굴 경락, 윤곽관리, 조각관리, 예쁜 비율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동시에 진행하며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나 임신, 출산 등 여성들에게 있어 관리가 필요한 모든 시점에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고 있다. 특히 광대, 사각턱, 긴얼굴, 큰얼굴 고민을 하는 고객들의 경우 윤곽관리만으로 해결이 가능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 중이다.

송윤희 대표원장은 “논현동피부관리 전문샵이지만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뷰티관리를 할 수 있는 토탈솔루션 업체로써 오랜 동안 인정받아 왔기에 이번 확장이전을 계기로 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실현하고자 한다”며 “외출이 잦아지는 다가올 봄철에 대비해 논현동피부관리 혹은 논현동 얼굴 경락 서비스를 받고자 한다면 꼭 한번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예플에스테틱 강남논현점의 서비스 내용 및 예약은 공식 모두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