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사람들의 불안감과 걱정이 고조되고 있다. 물론 우려할만한 징후가 없을 경우 지나치게 걱정을 해서도 안되겠지만 간단히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숙지하고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예방법은 감기 증상이 있는 사람들과 밀접한 접촉을 피하고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 가지 않고 손을 잘 씻으며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기침을 손이 아닌 옷과 손수건에 하는 것이다.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손 씻기이다. 손을 대부분의 전염병을 옮길 수 있는 통로이기 때문에 손세정제, 물비누, 손소독제 등으로 깨끗이 세척할 경우 대부분의 균은 없어질 수 있다.

이에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기핸드워시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가운데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하는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고자 천연핸드워시를 출시했으며, 핸드워시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어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천연손세정제 제품은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대표적인 시카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마데카소사이드 뿐만 아니라 병풀추출물의 4가지 핵심 유효 성분을 모두 처방하여 건조하고 약해서 상처 나기 쉬운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효과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 신생아손소독제는 석유계 계면활성제 대신에 자연유래 생 분해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으며 해당 성분의 미셀 입자가 노폐물을 녹여주고 손 피부의 유수분밸런스 케어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잦은 세정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손 피부에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것을 자랑한다.

최근 거품손세정제, 손소독젤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핸드워시추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몽디에스 유아손세정제는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pH5.5~6.5의 피부 유사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보호막은 보호하고 노폐물은 확실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둘러싸여 살아가고 있다. 다행히 몸에 면역계가 알아서 물리치고 있지만 컨디션이 나쁘고 피곤할 때는 면역력이 낮아져 감기나 각종 질병에 쉽게 걸릴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같이 바이러스가 유행할 때에는 청결 및 컨디션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몽디에스는 친환경손세정제 뿐만 아니라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베이비오일 등 베이비라인부터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젖병세제, 아기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설날을 맞이하여 1월23일 오전5시부터 2월6일 오전 4시59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품목으로는 유아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수딩젤, 아기오일, 멀티밤, 침독크림 등이 준비돼 있으며, 구매 금액 별로 아기주방세제, 거품핸드워시를 증정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