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투젠 제공
사진 - 에이투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개발 전문 기업 (주)에이투젠(대표 강지희)이 여성청결제 마이프로디테 인텐시브 이너 클렌저(이하 마이프로디테 클렌저)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마이프로디테 클렌저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개발 전문 기업이 선보인 제품답게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갈락토오스 등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및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티트리 △녹차 △비타민나무열매 △병풀 △쑥잎 △해당화 등 천연 식물 추출물 6종을 함유했으며, 로즈마리잎, 센티드제라늄꽃, 오렌지껍질, 장미꽃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향으로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에이투젠 관계자는 “마이프로디테 클렌져 2종 제품은 풍성하고 끈적임 없는 ‘버블폼’ 제형과 점도가 낮고 시원함이 도는 ‘워시젤’ 제형으로 출시됐다. 저자극 테스트 및 세균 감소율 시험 등을 통해 안전성과 효능 또한 검증되었다. 특히 워시젤의 경우 인체피부에 대한 임상평가 진행결과 피부 pH가 94%의 회복률을 보이는 등 일반 비누에 비해 약산성 수치 유지에 좋은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마이프로디테 인텐시브 이너 클렌저 2종은 ㈜에이투젠의 공식 온라인몰 굿락투유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20% 할인 및 여행용5ml 워시젤 제품 증정 행사를 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