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찜 제공
사진 - 두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찜닭브랜드 NO.1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두찜(두마리찜닭)’2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찜닭브랜드 중 가장 많은 가맹점 수를 보유한 두찜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간편하게 두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찜 기프티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두찜을 검색하여 구매와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1만원, 2만원, 3만원의 금액권으로 출시되었으며, 미사용금액은 자동 저장된다.

두찜(두마리찜닭)’은 최근 신메뉴 로제찜닭을 출시했으며, 기존의 까만찜닭, 빨간찜닭, 묵은지찜닭, 모짜렐라 치즈찜닭, 불찜닭과 함께 총 6개의 메인메뉴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토핑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작년 두찜데이 프로모션 진행, 전국 라디오CM송 송출,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 배달의민족 프랜차이즈 탭 입점 및 요일 별 무제한 할인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던 두찜은 올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방안들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기영에프앤비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두찜을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양한 채널에서 두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