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리의 로하스밀 제공
사진 - 닥터리의 로하스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배달이유식 브랜드 로하스밀이 2월부터 회원가입 3,000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시행한다.

21일부터 시행된 추천인 이벤트는 고객 추천을 통해 새롭게 로하스밀 홈페이지에 가입하게 될 경우,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가입자 모두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추천 방식은 로하스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고객 성함 옆 8자리의 추천인 코드를 지인에게 전달하여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추천인이 없더라도 가입 시 명시된 코드를 입력하면 회원 가입 혜택으로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의사가 연구하여 만든 이유식 브랜드로 최근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리의 로하스밀은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지급받고 가입 당일에도 주문 금액 상관없이 현금처럼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어 로하스밀 고객들의 기대가 큰 이벤트이다.

로하스밀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친환경 채소 및 무항생제 한우 등의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원칙을 고수하며, 3년 연속 친환경 배달이유식 부문에서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이력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