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잉글레시나 제공
사진 - 잉글레시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가 5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을 기념해 원액션 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쉽고 빠르고 편안하게 접을 수 있는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특징을 살려 영상을 촬영하고, 촬영한 영상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잉글레시나 #유모차 #유모차추천 #잉글레시나폴딩이벤트 로 총 네 가지다. 유모차의 연식이나 종류, 단종 여부에 상관없이 잉글레시나 유모차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잉글레시나는 참여자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총 19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그 중 베스트 폴딩상을 선정해, 이른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제주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퀵 폴딩상 3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고 이지 폴딩상 5명에게는 BHC 후라이드치킨+콜라 1.25L 세트 그리고 컴포터블 폴딩상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를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잉글레시나가 사랑받는 이유 하나인 폴딩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잉글레시나는 연구와 개발에 정진하여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1963년 이태리 비첸차에서 론칭한 이래로 5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유아용품을 연구 및 개발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 세계의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잉글레시나 특유의 원 액션 폴딩 시스템으로 누구나 손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편리하게 유모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대표 모델로는 절충형 유모차 트릴로지가 있으며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퀴드’, I-SIZE 신생아 카시트 다윈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