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가 프리미엄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아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을 신규 출시했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CNP Rx만의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수프림 리프트(SUPREME LIFT)를 함유한 럭셔리 포뮬러가 탄탄하고 우아한 피부 실루엣을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생명력을 더하며 지중해 그리스의 진정 성분인 매스틱을 함유한 처방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대표제품인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은 실타래처럼 섬세하게 엮인 부드러운 질감과 쫀쫀한 점성이 어우러져 미세한 피부 결까지 촘촘하게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 실루엣을 만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CNP Rx 관계자는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피부 전문가 CNP Rx의 안티에이징 기술과 성분을 집약해 탄생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로 피부 아우라를 한 단계 높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5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