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스테틱쉬작 제공
사진 - 에스테틱쉬작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사시사철을 불문하고 여성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바로 피부 관리 일 것이다. 아무리 예쁜 얼굴을 가진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없다면, 자신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원인조차 모르고 생겨나는 여드름,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에는 건조함으로 인해서 피부가 손상되거나, 나이를 먹으면서 불가피하게 탄력을 잃는 경우 등, 피부 건강을 해치는 요인들은 어떤 형태로든 존재한다.

그래서 자기관리에 철저한 여성들이 가장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피부관리인데, 최근 피부관리, 신부관리, 경락 등으로 유명한 '에스테틱 쉬작'에서는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1년 365일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여성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스테틱쉬작에서는 결혼식에서 신부가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얼굴경락을 비롯하여, 리프팅 다이어트까지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웨딩 관리 프로그램,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리프팅, 홍조나 여드름 흉터를 제거하는 문제성 피부 관리 크게 세가지 프로그램을 다루고 있다.

먼저 얼굴 경락이란 강한 지압으로 안면부에 분포된 수분을 이동시키거나 근육을 수축하는 방법으로 얼굴을 갸름하고 날렵한 선으로 바꾸는 것이 가능하며, 한번 솔루션을 받으면 2~3일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 얼굴 경락은 단기간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형과 달리 부작용의 우려가 없어, 보다 자신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얼굴경락의 효과가 알려지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선호하는 시술이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부 케어 프로그램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업 준비생, 세미나, 강연 등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비춰야하는 교수나 강사 등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에스테틱쉬작 제공
사진 - 에스테틱쉬작 제공

리프팅은 울쎄라나 레이져, 가는 실을 이용하여 근막층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의 합성을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최근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리프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데, 에스테틱쉬작에서는 최신식 울쎄라 장비를 사용하므로 항상 20대 시절의 탄력있고 매끄러운 얼굴을유지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30~40대 여성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간편한 시술과 더불어 부작용의 우려가 없으며,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는다면 오랫동안 동안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꼭 노화로 인한 피부처짐 뿐만 아니라. 목처럼 피부 처짐이 자주 발생하는 곳에 국소적으로 적용해 정돈된 얼굴 라인을 만드는데 활용할 수도 있다.

홍조 피부나 여드름관리에는 'PH포뮬러'를 사용하여 개선 효과를 볼 수도 있다. PH포뮬러는 염증과 자극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작용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각질 탈락을 유도하여 문제성 피부 개선에 아주 효과적이다. 이것으로 염증성 여드름처럼 병원에서도 손쓰기 힘든 스킨 트러블에있어서도 보다 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에스테틱쉬작'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용후기를 비롯해 회원권 안내 등 유익한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