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영역이 얼굴뿐만 아니라 이제는 머리까지 확장되면서 헤어메이크업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는 얼굴만큼이나 두피와 모발 역시 세심하게 관리하고 꾸미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새치커버와 빈모를 보완하고 이미와 모발의 경계선인 헤어라인을 깔끔하게 정돈해 좋은 인상을 주려는 이들이 많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여성흑채, 남자흑채에 국한됐던 헤어 제품이 이제는 새치커버쿠션, 헤어쉐도우 등으로 다양해졌다.

그 중에서도 해어쿠션은 M자 이마라인, 부족한 정수리머리숱, 머리숱없는여자헤어, 새치 등 헤어라인 고민 커버에 탁월한 제품이다. 빠르게 헤어라인을 커버할 수 있으며, 흑채보다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고 가발보다 간단해 손쉽게 즉각적인 헤어라인 커버를 원하는 고객층이 주로 선호한다.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테라피션은 새치머리, 흰머리로 고민하는 이들을 겨냥해 ‘퍼펙트 헤어 커버 쿠션’을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테라피션 헤어커버쿠션은 한국인의 모발에 가장 잘 어울리는 내추럴블랙과 다크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다. 흑채쿠션 타입의 퍼프와 일체형으로 만들어져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두드려주면 된다.

또한 헤어라인쿠션은 가루 날림 등의 불편함이 있는 헤어라인흑채나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샴푸 제품 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워터프루프지만 샴푸만으로도 깔끔하게 클렌징 가능하여 사용의 편의성도 고려했다.

더불어 헤어라인쉐도우 제품이지만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했으며, ALL EWG 그린 등급을 기본으로 두피와 모발 보호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성분과 특허성분 Scal-pure 콤플렉스를 처방해 흰머리없애는법으로 활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탤크,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논란 성분 배제와 자연유래성분을 처방해 두피와 모발을 순하게 케어 할 수 있는 헤어파우더 제품이다.

테라피션은 헤어쿠션추천 제품 외에도 비듬샴푸, 건성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모근강화샴푸, 단백질샴푸 등 기능성 샴푸와 함께 단백질트리트먼트, 헤어단백질팩, 헤어토닉, 헤어수분에센스, 머리염색약 등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퀄리티 높은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역, 고속터미널, 대구동성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천연샴푸, 임산부샴푸, 지루성샴푸, 단백질헤어팩, 머리카락영양제, 두피팩, 헤어섀도우, 셀프염색약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