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뷰라 제공
사진 - 뷰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뷰라BLC는 시장흐름에 한발 앞서 트렌드를 선도하며, 품질보증 가능한 제품들로 엄선된 제품들을 2019년에 오픈한 쇼핑몰 블코샵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코샵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안전하고 검증된 성분으로 이루어진 트렌디한 Premium Cosmetics 제품을 선별해 수차례 검증을 통해 기획, 제작, 출시된다.

지난해 첫 상품으로 출시된 나무 마스크팩은 일정 기간마다 전문가들과 주요 타깃층인 20~40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가격과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제공하고 있다. 나무뷰티컬센터가 개발한 나무 마스크팩은 피부과 전문의팀과 최고의 개발진이 합작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뷰라BLC 이영민 대표는 “‘나무 마스크팩이 맞춤팩 연구 최상의 효과와 안전성을 갖춘 최고의 제품으로 마스크팩의 일반적인 기준을 넘어선 하나의 스킨케어로 진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무 마스크팩은 나무뷰티메디컬센터의 임상 결과를 토대로 한 토탈케어 3스텝 개발로 화이트닝과 수분라인 관리를 한 팩에 담아 여행이나 출장 등 휴대용으로도 최적의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Premium Cosmetics 그 첫 번째 주인공인 나무 마스크팩은 특별 행사와 함께 블코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5매 최저가인 17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