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중고서점, 세계적 예술가 ‘제니 홀저’ 작품 굿즈 7종 선봬
상태바
예스24 중고서점, 세계적 예술가 ‘제니 홀저’ 작품 굿즈 7종 선봬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2.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YES24 제공
사진 - YES24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부산에 위치한 중고서점 수영점F1963에서 322일까지 세계적인 개념 미술가 제니 홀저의 작품과 연계된 문화상품을 선보인다.

제니 홀저는 40여 년간 다양한 사물 및 공간에 텍스트를 투사한 미술 작품으로 사회와 개인, 정치적 주제의 메시지를 대중에게 끊임없이 전달해 온 세계적인 예술가이다. 제니 홀저의 작품은 현재 국립현대미술관 당신을 위하여: 제니 홀저를 통해 전시되고 있으며, 굿즈 공동 판매는 국립현대미술관진흥재단과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예스24 수영점F1963에서 선보이는 굿즈는 작가의 대표적 작품 경구들(Truisms)’을 활용해 제작한 티셔츠, 에코백, , 마스킹테이프, 엽서 세트, 엽서, 전시 포스터 등 7종이다. 굿즈에는 작가가 작품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 문구들이 새겨졌으며, 서가 갤러 곳곳에 진열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국립현대미술관 로고를 활용한 굿즈도 함께 소개된다. 해당 상품은 국립현대미술관과 예스24 수영점F1963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전략영업팀 전지연 팀장은 중고서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세계적 개념 미술가 제니 홀저의 작품 세계를 담은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국립현대미술관진흥재단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앞으로도 유익한 전시 기회를 마련하며 예스24 중고서점이 특별한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합 문화 공간을 표방하는 예스24 중고서점은 문화지원사업의 하나로 저자와의 만남, 아티스트 사인회, 전시회, 북 토크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