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 ‘시몬스 맨션 금호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시몬스 맨션이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경영점주에게는 대리점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해당 매장은 강변북로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서울시 성동구 금호사거리에 자리잡아 고객 접근성이 우수하다. 금호동, 응봉동, 옥수동은 물론 약수동, 한남동, 왕십리까지 인근 지역과 압구정 등 강남권과도 밀접해 있는 서울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고객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금호점은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지상 1~2층의 공간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 등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금호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지킹(Large King)’과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구매 시 추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룸세트 및 퍼니처, 베딩은 단독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의 프레임 및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켓스프링 베개 2개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신학기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 중이다.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매트리스의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어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1870년 창립한 시몬스 침대 브랜드는 2020년 150주년을 맞았다. 시몬스 침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 등이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표준협회로부터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