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MW 제공
사진 - JMW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총 10일간 헤어 아이론 전품목 할인 행사를 본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미니고데기, 판고데기, 볼륨고데기, 봉고데기 제품을 포함해 BLDC 드라이어 대표 모델인 M50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2배 적립 혜택도 적용된다.

JMW 고데기는 열판에 무빙 및 오일 함유 기술이 적용돼 머리 뜯김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미용 전문가용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JMW 아이론 판매 베스트 모델인 컬링아이론 ‘픽앤컬’은 바디와 열판 분리 구조로 원하는 웨이브 스타일에 따라 열판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고 보관과 휴대가 용이해 여행용으로도 제격이다. 또 열판이 일반 봉고데기 사이즈 대비 길게 출시돼 많은 양의 모발을 한꺼번에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아침 준비시간이 분주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JMW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학기 또는 발렌타인데이 여자친구 선물을 위한 헤어 아이론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활용도 높은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JMW는 아이론 할인 행사와 함께 헤어기기를 활용한 다양한 셀프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한다. JMW 공식 SNS 또는 유튜브 계정을 방문하면 헤어 아이론과 드라이기를 사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