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아카데미가 2021학년도 미대재수를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한 3차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지스아카데미는 미대재수에 특화된 자체 커리큘럼을 기초로 지난해 재원생 출신의 상위권 대학 합격자들을 초청해 미대재수를 위한 재수성공전략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특히 이번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는 미대재수뿐만 아니라 분야별 특화된 자체 커리큘럼에 대한 학부모 관심으로 1, 2차 설명회를 성료하고 3차 설명회를 추가 계획하게 됐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학원은 그동안 1:1 밀착관리를 기초로 진행되는 ‘1학 1습’ ‘더블 담임제’ ‘국어 강화 프로그램’ 등의 자체 집중 관리를 통해 ‘재원생 80% 이상 서울권 대학 합격’을 기록해 입시 관련 커뮤니티 안에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특히 미대재수는 수능과 더불어 실기 영역 또한 중요하기 때문에 인서울 대학을 목표로 오전/오후 별도 시간 설계함으로써 학원 커리큘럼에 적응할 수 있게 관리한다는 설명이다.

설명회는 2월 15일(토) 오후 3시이며 재수반은 2월 17일(월) 1차 개강한다. 재수반을 2월 15일(토)까지 등록할 경우 2021학년도 수능 보기 전까지 수강료 10%할인을 선착순 적용하고 있다. 2020학년도 수능 성적 등급 국어, 영어 합 8등급 이내 수험생 역시 수능 전까지 수강료 20% 장학 할인 혜택 또한 선착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스아카데미 SNS 채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