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마케팅 기업 에멜시, 호텔전시회 2020 호텔페어 참가
상태바
향기 마케팅 기업 에멜시, 호텔전시회 2020 호텔페어 참가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2.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 마케팅 기업 에멜시가 오는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멜시는 향기로 감동과 감사,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T.P.O (Time, Place, Occasion) 분석을 통해 Premium Scent Marketing Service를 제공하는 향기 마케팅 전문 회사이다.

에멜시 향기 마케팅은 시그니처 향 개발 연구 전담 부서와 기업 부설 연구소를 통하여 기업 시그니처향(ci)과 브랜드 시그니처향(Bi) 개발을 하여 기업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인식 시키고 부각 시킬수 있는 공간 센팅과 굿즈 개발 솔루션 제공과 ONE-STOP 토탈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5평부터 500평까지 모든 공간을 향기로 지배하는 에멜시의 향기 마케팅은 브랜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오직 하나뿐인 브랜드 시그니처 향을 찾아낸다. 또한 조향 연구에 매진하는 국내 조향사들을 중심으로 국내 트렌드를 세밀하게 분석하여 브랜드 향 개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에멜시 관계자는 “향기를 만드는 원료에 집중하는 데서 시작하고 있는 에멜시는 본질이 정직하고 튼실해야 제품을 제작했을 때 가치를 인정받는다.”며 “더 나아가 향기로 후각은 물론 시각적인 요소를 더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에멜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해나갈 것이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