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탑권투 제공
사진 - 탑권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천호 헬스, 강동구 복싱 최대 규모의 체육관 '탑권투 체육관'에서 수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회원 등록금 할인 혜택을 포함해, 5만원 상당의 복싱 용품(글러브, 붕대)까지 함께 지급하는 것으로, 평소에 천호에서 복싱을 배우고자 했던 사람들에게는 입문의 동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기존 회원의 경우에는 재등록시 추가적으로 등록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여, 신규 회원은 물론이고 기존의 회원들에게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복싱은 다이어트 열풍이 불기 시작한 시점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종목 중 하나로,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이 결합되어 다이어트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다이어트와 더불어 강인한 체력과 건강한 몸을 만드는 운동으로 인식되고 있는데, 그래서 지금은 강동구 헬스 클럽에서도 G.X 종목으로 복싱을 채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복싱은 전문적인 테크닉이 필요한 스포츠로 복싱만을 전문적으로 지도하는 곳에서 트레이닝을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탑권투 체육관은 총괄 트레이닝을 담당하고 있는 '권명택 관장'은 우수 생활 스포츠 지도자 상을 수상할 정도로 유능한 트레이너로 인정받고 있으며, 선수 지도를 담당하는 '권규달 사범'은 전 '서울시 종합무술 협회' 부회장을 지내고, 현재는 '강동구 복싱 협회' 회장이며, 복싱 종목으로는 서울 지역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이다. 

사진 - 탑권투 제공
사진 - 탑권투 제공

이처럼 탑권투 체육관은 강동구 헬스 및 생활 스포츠, 복싱 분야의 최고의 지도자들이 직접 코칭을 담당하고 있으며, 다이어트는 물론, 입문부터 선수로 양성하는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다. 때문에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여성 회원들의 선호도가 아주 높은 편이며, 평소 복싱과 같은 격투기를 단련하여 건강한 몸과 정신을 가꾸고자 하는 청년층의 수요가 높다.

또한 탑권투 체육관은 강동구 복싱 헬스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가지고 있다. 12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트레이닝 룸, 스파링 훈련을 위한 가로, 세로 폭 5미터의 넓은 링과 곳곳에 10여개의 샌드백을 배치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오로지 연습에만 집중할 수 있다. 완벽한 복싱 트레이닝 시설은 물론이고, 헬스 클럽으로써의 기능 또한 수행하고 있는데, 10여대의 런닝머신을 비롯, 헬스 사이클, 각종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시설 또한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때문에 천호 헬스만을 목적으로 다니는 회원들도 있으며, 복싱을 제외한 헬스 클럽만 이용하는 경우에는 표준 등록금의 1/3 수준의 비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강동구 헬스 중에서는 가성비로 손꼽히고 있다.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 목표를 세우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운동 초보자의 경우, 각오와는 달리 어떻게 운동을 시작해야 할지를 몰라서 작심삼일이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탑권투 체육관은 천호동 한 자리에서 20년가량 오랫동안 운영해오고 있기 때문에 신규 회원들의 이러한 고충을 잘 이해하고 있다. 그래서 각 회원들의 레벨에 맞춰 세심하게 지도하고 있으며, 트레이너와 회원간의 소통의 시간 자주 가지며, 다이어트 및 운동에 대한 고충거리들을 덜어주고 있다.

탑권투 체육관 등록이나 기타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