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쉬 제공
사진 - 보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유럽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보쉬(BOSCH)가 오는 2월 29일까지 ‘보쉬 가전 찍고, 보쉬 가전 받자!’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갖고 싶은 보쉬 가전제품을 찍어서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금번 이벤트는 보쉬 가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등(1명)은 280만 원 상당의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SMS68MI04E)을 2등(2명) 은 보쉬 스틱 청소기(BBHL2182KR) 3등(2명)은 보쉬 핸드블렌더(MSM67170KR)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1인 1매)'을 선물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사용중인 보쉬 가전 혹은, 보쉬 판매점 및 대리점, 보쉬 공식홈페이지, 리플렛 등을 활용해 갖고 싶은 보쉬 가전을 찾아 촬영 또는 캡처 후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쉬 가전을 갖고 싶은 이유(300자 이내)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때, 리플렛, 홈페이지 등에 게재된 사진도 활용 가능하며 보쉬 가전 실사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보쉬는 이벤트에 참여한 참여자들의 사연 중 심사를 통해 총 10명의 후보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이 후 공정한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총 5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는 제올라이트(Zeolite) 광물질이 함유되어 불순물 제거와 탈취, 제습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는 제품의 건조기능을 향상, 에너지 효율을 감소시키는 ‘퍼펙트 드라이’ 기능을 탑재해 유럽에서 에너지 효율 등급 A+++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따뜻한 공기가 기기 내부에 고르게 분사되는 ‘3D 에어 플로우’ 기능, 세척 시간을 최대 3분의 1로 줄여주는 ‘배리오 스피드 플러스’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쉬 가전 찍고, 보쉬 가전 받자!’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29일까지 응모를 받고 있으며, 이후 10명의 후보자를 선발하여 3월 11일부터 3월 25일까지 2주간 공개 투표를 실시한다. 당선자는 추후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보쉬의 공식 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 관계자는 “지난해 편리미엄의 열풍에 따라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가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와 함께 다양한 보쉬 가전제품의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보쉬 가전 찍고, 보쉬 가전 받자!’ 이벤트는 보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보쉬 가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보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