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20과 S20플러스, S20울트라가 공개된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게 될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에서는 갤럭시S20 시리즈를 비롯한 갤럭시폴드의 후속 폴더블스마트폰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버즈+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 S20, S20 플러스, S20 울트라로 알려져 있으며, 에센셜 모델이 시리즈 구성에서 제외되고 플러스 모델보다 한 단계 높은 사양의 모델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에 출시되었던 LTE 모델을 비롯한 5G 스마트폰까지도 할인에 들어가는 가운데, 나두몰은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갤럭시S20 시리즈 및 아이폰se2, 아이폰9 등 사전예약 반값할인 및 사은품 혜택 제공을 진행한다. 

직장인 전용 나두몰은 가입 시 명함 및 사원증이 필요하며, 가족 중 한 명만 가입해도 가족 모두가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스마트폰 스펙 및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앱푸쉬로 받아볼 수 있으며, 상시 진행되는 경품 행사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나두몰 관계자는 “갤럭시 s20과 s20플러스, s20울트라 등 사전예약을 찾는 고객들에게 갤럭시버즈플러스 사은품 혜택과 반값가격 할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밖에도 스마트폰 개통 시 필요한 구비서류와 요금제, 할인혜택 등을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두몰을 통해 휴대폰 구매 시 확인해야 할 공시지원할인과 선택약정할인도 간편하게 비교가 가능하며, 최신 스마트폰 스펙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