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일즈소프트 제공
사진 - 웨일즈소프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홈페이지제작 업체 웨일즈소프트가 반응형 쇼핑몰 템플릿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 홈페이지제작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일즈소프트는 반응형 쇼핑몰, 홈페이지 및 업종별 랜딩 페이지 등 최대 200만 원 가량의 무료 홈페이지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229까지 약 1달간 진행되며, 신청 인원에 관계없이 일반형 호스팅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 프로그램 제작 전문 기업 웨일즈소프트는, 다양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센스 있는 UI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홈페이지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모든 OS, 웹브라우저, 디바이스 등 어떠한 환경에서 접속하더라도 동일한 결과를 볼 수 있는 높은 웹 접근성과 웹 표준화 기술이 강점으로 손꼽힌다.

업체 관계자는 웨일즈소프트에서는 홈페이지제작이 처음인 사람들도 업종별 랜딩 페이지에서부터 반응형 쇼핑몰,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쇼핑몰뿐만 아니라 무료 로고 제작 등 브랜딩에 필요한 다양한 무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무료 쇼핑몰 제작 이벤트가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망설였던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매력적이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안정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무료 홈페이지제작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웨일즈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