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립플레저 제공
사진 - 립플레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메이크힐의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가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의 워터 틴트글라스’ 5종을 출시한다.

해당 워터 틴트글라스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고발색 틴트 글로스다. 촉촉한 보습감, 글로시한 반짝임이 특징인 오일 글로스와 산뜻한 발림성, 맑은 착색이 특징인 워터 틴트의 장점을 한 데 담은 새로운 포뮬러 -워 텍스쳐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맑은 컬러감이 특징인 워터 틴트글라스는 레이어링 할수록 선명하게 발색된다.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한 물먹립부터 입술 전체를 또렷하게 채워 주는 풀립(Full-Lip)’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물빛 광택이 탱글탱글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 얇은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효과를 준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MLBB 컬러까지 눈에 보이는 고유의 컬러 그대로 착색돼 오랜 시간 싱그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데일리 립 연출에 꼭 필요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웜톤과 쿨톤에 두루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애플글라스’, 피오니 꽃잎 컬러를 닮아 생기 가득한 피오니글라스’, 오렌지 빛이 한 방울 더해진 코랄 컬러의 자몽글라스’, 과즙이 터질 듯 따뜻한 피치 컬러의 피치글라스’, MLBB의 차분함과 봄 장미의 화사함을 담은 로즈글라스’ 5종으로 출시된다.

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는 오는 14일 오픈마켓 ‘11번가선 론칭을 시작으로, 21일에는 SNS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 2월 마지막 주엔 드럭스토어 랄라블라롭스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