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맨틱크라운 제공
사진 - 로맨틱크라운 제공

주식회사 알엠티씨(대표 김민성, 이세윤)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로맨틱크라운’이 2020 봄 시즌 신상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FRIDAY CEREMONY’로 ‘반복되는 일주일 끝에 맞이하는 금요일, 주말을 하루 앞둔 즐거움에 응원을 담는다’는 설정이다. 코트, 재킷, 후드티, 맨투맨, 셔츠, 팬츠, 모자까지 풀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비교적 계절의 전환 흐름이 빠른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구성에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의지인 셈이다.

앞서 로맨틱크라운은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을 선보임과 동시에 품질 면에서도 뛰어난 제품을 선보여왔기에 이번 신상품 공개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이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증하듯, 이미 공개된 신상 아이템들도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재킷, 셔츠 등의 아이템들은 국내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으로 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또 해외의 경우 19년도 동기간 대비 약 3배 이상의 홀세일 오더가 이미 완료됐다.

한편 로맨틱크라운 2020년 봄 시즌 신상은 로맨틱크라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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