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뷰티르샤 제공
사진 - 뷰티르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서 2019년 1월19일(예선), 1월30일(본선) 양2틀간 2020 K뷰티모델컨테스트에 헤어&메이크업을 협찬 및 수강생 현장실습을 진행하였다.

이번 컨테스트는 글로벌뷰티&컬처협회, 글로벌K뷰티스타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였으며, 입상자에게는 서울문화홍보원 소속 뷰티모델 홍보대사 1년간 계약체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강남 라마다호텔 서울 2층 신의정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 19일에는 강남, 동대문(종로), 천호, 인천부평지점 총 4개의 지점에서 15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였으며, 30일 본선 행사는 강남, 동대문, 천호, 영등포, 인천구월 총5개의 지점에서 20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였다.

이틀간 펼쳐진 행사에서 75명의 모델에게 직접 헤어&메이크업을 실습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지점 강사들이 지도하였다. 이 행사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실습하기 힘든 한복, 드레스, 정장, 고전머리 등 다양한 옷차림에 맞는 헤어 메이크업을 시술함으로써 실력이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18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메이크업국가자격증), 속눈썹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미용학원 및 동대문(종로), 구리, 영등포, 천호, 인천 부평, 인천 구월, 부천, 수원, 천안, 아산, 울산, 강릉, 원주, 춘천, 일산, 안산, 시흥, 전주, 대전서구, 대전중구, 진주, 의정부, 제주, 김해, 양산, 마산, 전주, 광주, 순천 미용학원등 전국 인프라를 구축해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2020년 1월에는 안양평촌 지점이 오픈하여 전국 최대 지점수 1위 미용학원임을 입증하였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