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네일샵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맞춤형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시장확대
상태바
미용실·네일샵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맞춤형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시장확대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2.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핸드SOS 제공
사진 - 핸드SOS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미용실·네일샵 고객관리프로램 핸드SOS가 전년 대비2019년 가입자 수가 20%가 넘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미용실과 네일샵과 같은 기존 업종은 물론 속눈썹샵, 왁싱샵, 피부샵까지 확대되어 뷰티산업에 맞춤형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았다.

미용실과 네일샵이 주를 이루었던 사용자층이 확대된 이유는 매장의 특성에 맞게 프로그램을

프로그램을 세팅할 수 있고, 매장관리에 필요한 예약관리, 직원관리, 매출분석 등을 세분화하여 고객관리를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기존 핸드SOS 가입자들이 장기적으로 사용하면서 매출 분석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핸드SOS의 매출 분석시스템은 시간대별, 일별, 주별, 요일 별, 월별로 매출현황을 간결하게 표시하여 확인과 비교가 용이하다. 이를 통해 매장의 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매장의 운영방향 설정과 마케팅 설정이 가능하다. 따라서 업종별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것이다.

핸드SOS는 일반예약과 네이버예약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연동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중복으로 들어올 수 있는 예약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시술 기록 및 상세한 메모 등을 손쉽게 PC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등록 및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장의 모든 예약관리가 가능하고 프로그램을 처음 접해본 사람들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핸드SOS의 김종선 영업팀장은 핸드 SOS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미용실과 네일샵은 물론 뷰티 업종의 가입자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라며 기존의 핸드SOS 사용자는 보다 활용폭을 넓히며, 신규 사용자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교육에도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핸드SOS는 매장의 현황 파악 및 분석을 위한 매출분석시스템과 네이버예약연동서비스, 애플리케이션서비스 등 과 같은 매장관리 맞춤서비스를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제공하면서 많은 뷰티 샵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핸드SOS는 미용실, 네일샵, 각종 뷰티샵은 물론 애견샵, 피부관리실, 애견샵에서도 활용되는 등 뷰티 샵 맞춤형 고객관리프로그램이다. 또한, 1인샵부터 중형샵, 그리고 대형 프랜차이즈까지 대표 관리 시스템으로 이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