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갈수록 피부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피부관리를 위한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유닛브랜드가 선보인 모공&각질케어 브랜드 코쓱모쓱(COSSG MOSSG)’의 포어시카 데일리 필링토너가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현재 추가 물량 생산계획을 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대표 홍울)의 기획과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 런칭을 하고 이와 동시에 선을 보인 포어시카 데일리 필링토너는 자극 없이 간편하게 노폐물과 각질제거가 가능한 무자극 데일리 토너 제품이다. 이를 위해 수용성 각질제거 성분 PHA를 함유하고 EWG 1~2등급의 전성분 사용 및 식약처 심사 고시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으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를 위한 BLUE COMPLEX 특허성분이 함유됐다는 점도 눈에 띄는데, BLUE COMPLEX는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추출물로써 보리지, 수레국화, 라벤더, 캐모마일 등의 종을 담은 성분이다.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인증, ISO22716 화장품 우수 제조관리 기준 적합 판정 받은 곳에서 생산하며 전 제품에 대해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및 무자극 판정을 받기도 했다.

이런 점들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되면서 1차 생산물량의 완판으로 이어졌으며 현재 추가 생산량을 최대한으로 맞춰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업체 측은 제품의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제품 후기가 이어지고 있고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추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태라 2차 생산분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 중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 작용하는 각질제거 제품이기에 자극이 없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데 코쓱모쓱 토너가 무자극성 필링토너 제품으로 자극 없다는 점이 잘 알려지게 되어 순한 토너로써 빠르게 안착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