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과 S20플러스, S20울트라, 아이폰9(SE2)를 필두로 한 스마트폰 신제품 행사와 출시가 다가온 가운데, 카메라 스펙을 비롯한 정보와 실물사진,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들이 공개되고 있다.

이에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도 갤럭시S20 시리즈와 아이폰9(SE2)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반값가격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직장인 전용 나두몰에서도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갤럭시s20과 아이폰9(se2), 갤럭시z플립 등의 사전예약 및 사은품 혜택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 전용 나두기업몰은 회원가입 시 명함이나 사원증 등록이 필요하며, 가족 중 한 명만 가입해도 가족 전체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두기업몰 앱에서는 가격비교와 요금제 비교부터 개통 구비서류, 기존 폰에서 새 폰으로 저장내용 옮기기, 알기 쉬운 온라인 서식지 작성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나두몰 관계자는 “갤럭시s20과 s20플러스, s20울트라, 아이폰9(se2) 등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과 반값가격,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요금제와 할인 혜택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구매 및 스펙 등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S20울트라와 S20플러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갤럭시홈미니 또는 네모닉프린터를 제조사 사은품으로 지급할 전망이며, 나두기업몰은 앱을 통해 사전예약과 반값가격 할인 및 사은품 혜택 등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두기업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