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크리팩 제공
사진 - 크리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패키지 전문 업체 크리팩이 웹사이트 리뉴얼을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로 온라인 서비스의 효율성과 고객 접근성이 강화되고, 혜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신설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이 크게 증대 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크리팩 관계자는 "리뉴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상품구매시 2만원 상당의 쿠폰 지급, 누적 적립금 지급, 매월 10일은 캐쉬백 포인트 지급 등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만족과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크리팩 웹사이트는 광범위한 상품의 정보를 직관적이고 체계적으로 보여주는데 주목하여 리뉴얼 하였다.

크리팩은 패키지박스 업체중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디자인과 ALL-IN-ONE 시스템과 ONE-STOP 시스템의 서비스와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패키지 기성품을 볼 수 있는 대규모 업체이다.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