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고요 마우스피스가 런칭 행사로 1+2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을 위해서 수면의 질이 매우 중요하다. 수면의 질을 망가뜨리는 주범으로는 코골이, 수면 중 무호흡증, 이갈이 등이 있다.

특히 이갈이와 같은 비정상적 치아 충돌은 음식을 씹을 때 보다 최고 10배 이상의 하중이 가해지기 때문에 치아는 물론 턱관절 질환 및 구강안면통증을 유발한다.

수면 중 이갈이를 방지할 수 있는 고요 마우스피스가 이갈이를 겪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요 이갈이 마우스피스는 개인의 구강 구조에 맞게 성형하여 착용하는 마우스피스로 이물감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특히 믿을 수 있는 국산 원료만을 사용하고 1등급 의료기기 제품이라 안전하고 몇몇 약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갈이 마우스피스는 위생과 치아 건강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교체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50만원 대의 마우스피스의 구매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환자가 많다. 하지만 고요 마우스피스는 치과 마우스 피스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부담없이 구매하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고요 마우스피스를 찾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고요 마우스피스는 현재 런칭 행사로 1+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